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무료 AI 이미지 생성하기 : Bing Image Creator

728x90

 

 

 

(뒤늦게서야) AI 이미지 생성에 관심을 갖게 되고,

아직 감도 못잡은 나에게 처음부터 유료로 생성을 맡기기란 시행착오가 많을 것 같았다.

 

미드저니같은 경우 굉장히 ㅋㅋㅋ공개적이라 괜히 장벽이 있어보이고

DAL-E 2도 일단유료여서 망설망설...

 

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무료 생성형 AI, Bing image creator 가 생겼다는 정보를 입수!

심지어 그동안 영어로 입력해야했던 프롬프트를 한글로도 지원이 된다고 해서 부랴부랴 들어감.

 

https://www.bing.com/images/create

 

Bing

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.

www.bing.com

 

 

 

마이크로 소프트 아이디만 있으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.

처음 들어가면 이미지 생성에 필요한 15크레딧을 받고, 이미지를 만들 때 사용 가능하다.

하지만 이 크레딧은 이미지를 빠르게 생성해주는(?)용도라 다 소모해도 생성할 수 있다고...! 한마디로 무료!

그렇게 여기서 실험을 해보려고 부랴부랴 가입을 했다.

 

 

아래 아이디어 탐색 부분에는

사람들이 만들어 놓은(?) 다양한 이미지들이 가득했다.

 

상단엔 바로 입력을 할 수 있는 창이 있었는데, 저기 나온대로 ' 깜짝 놀라게 하기'를 선택한 후에 만들기를 눌러보래서

테스트 삼아 해보았다.

 

 

 

생성중.

바로 크레딧 차감된다 ㅋㅋㅋㅋㅋ 괜히했나 ㅠ

생성 대기 화면에서도 예시 이미지를 보여주며 귀여운 코기가 뜬다.

 

 

 

이미지 완성

뭔 무지개 뇌가 나왔다. 원거리를 표현하기 위해 작은 사람들과 멀리있는 배경까지..

갑자기 입시미술의 악몽이 떠오른다 ㅎ...

생성된 이미지에 마우스를 대면 핀터레스트 컬렉션마냥 저장할 수 있다.

일단 맨 처음 만들어본 나의 AI 이미지이므로 저장을 눌렀다.ㅋㅌㅋ

 

 

이번엔 진짜 나의 차례!

어떤 이미지를 만들어보라고 할까

 

 

 

 

 

총 4개의 이미지 등장

그중에 마음에 드는것만 저장했다.

 

 

 

멋지네

한편으론 놀랍기도하고 정말 무섭기도하고 더 공부해야겠기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.

이렇게 순식간에 만들어주는 이미지라니

응용과 생각을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그리고 향후 이것에 대한 활용도까지도 생각해봐야 할 문제인 듯 하다.

 

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