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작업활동

미리캔버스 입점 한달이 되었다 / 현재 성과와 수익은?!

728x90

 

 

미리캔버스에 입점 신청은 한달이 좀 넘었고

첫 승인이 된지는 곧 한달이 다 되어간다.

 

그동안 얼마나 성과가 일어났을까?!

사실 틈틈히 봤기에 이젠 단련(?)되었지만

 

처음엔 굉장히 충격을 먹었다.

 

 

 

 

왜냐하면

2회 사용했는데 예상수익이 100원도 안된다고 뜨는걸 보고부터였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(어떤것은 하나 사용하면 12원이었다.)

 

 

내것이 선택될지 말지도 잘 모르는 이 미지의 세상에서

선택을 받는다한들 꽤나 적은 금액...

 

 

이거...괜찮은걸까?ㅠ

 

 

 

하지만

가벼운 마음으로 꾸준히 올렸고

꽤나 이곳저곳에서 사용한 내역을 볼 수 있었다!

 

 

 

그렇게 한달이 딱 되는 지금 시점에서

총 결산

 

 

1월 571원

2월 현시점에서 5,275원 + 0.0003달러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느낀점은 다음과 같다

: 타 스톡 사이트에 동일하게 올리는데 확실히 미리캔버스는 수요가 많은것이 체감된다.

금액이 적은 편이지만 수요가 많아서 현재 금액만으론 성과가 제일 좋은(?) 스톡 플랫폼이라는 결과가 나왔다.

 

 

 

후기는 계속 올릴 예정이다ㅎ

728x90